유니레버의 혁신

혁신은 유니레버 성장의 엔진이며, 우리 사업의 근원입니다. 우리의 미래는 우리의 경쟁사들보다 더 빨리, 보다 크고, 보다 나은 혁신을 가져오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즐거운 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건강한 피부를 위한 혁신

유니레버는 소비자들이 삶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연구소의 연구원들은 우리의 소비자들이 영양, 위생, 개인 생활에서 보다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앞서가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목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소비자에게 이익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

유니레버 연구소와 연구센터에는 세계적 수준의 연구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로서 소비자들이 우리 브랜드로부터 무엇을 기대하는지, 무엇을 얻고자 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예를 들면, 생활용품 브랜드인 도브의 목표는 사람들이 자신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도브를 사용함으로써 피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면서 외적인 만족감을 얻는 것과 동시에 내면의 상쾌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상품화 하는 것이 유니레버 연구원들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유니레버의 연구 개발 활동은 과학과 소비자 욕구 간의 직접적인 관계에서 시작됩니다. 연구원들은 미래의 나노 기술의 잠재력을 조사하고, 맛있는 음료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며, 어떻게 하면 고객이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고민합니다. 이것이 유니레버 연구소에서 중점적으로 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