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유니레버는 세계 유수의 소비재 회사로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400개 브랜드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삶을 일상으로
매일 20억 명의 사용자가 유니레버 제품을 사용하여 외모를 가꾸고 기분전환을 하고 생활에 윤택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Lipton, Knorr, Dove 및 Hellmann 's와 같은 브랜드와 인도네시아의 Bango, 미국의 Suave와 같은 대표 브랜드를 포함해 세계 인구의 약 3분의 1이 유니레버사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면됩니다. 사실 세계 50대 브랜드 중 13개가 유니레버 소유 브랜드입니다.
매출액의 58%를 차지하는 신흥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유례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유니레버의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은 다양한 글로벌 가치 사슬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천 명의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재료 및 원료에 약 130억 유로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340억 유로의 재화와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69개국의 300개 이상의 공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슈퍼마켓, 소형 편의점 또는 전자 상거래 및 직접 소비자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판매 채널을 통해 2천 5백만 개의 소매 업체로 전해집니다. 유니레버는 미디어 지출 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광고주입니다.
-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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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국에서 운영 중입니다
- 16만명 이상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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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
- €10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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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R&D에 투자하는 금액
큰 규모에 따른 책임
우리 모두는 더욱 불확실해져가고 불안정한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기온이 상승하고 가뭄은 자주 일어나며 식량 공급이 점점 부족해지고 빈부 격차는 커지고 있으며 수십억 명에 달하는 인구는 여전히 기본적인 위생 시설에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회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구매의 영향에 대해 개인이 책임감을 느끼고 점점 더 의미 있고 지속 가능한 소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목적이 단순한 이유입니다: 지속가능한 삶을 일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즉, 모두가 건강하게 살고 지구가 가진 자연적 한계 내에서 사는 세상을 창조하도록 돕는다는 뜻입니다.
파트너, 공급 업체 및 시민 그리고 더 넓은 커뮤니티와 함께 앞으로 나아갑시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에 공공 위생의 개념을 세운 비누를 개발한 1890년대유니레버를 시작한 선구자적 정신으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니레버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다음과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