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1. Home
  2. 유니레버 소개
  3. 유니레버의 소개
  4. 유니레버에 대하여

유니레버에 대하여

언제나 20억 명의 사용자가 유니레버 제품을 사용하여 외모를 가꾸고 기분전환을 하고 생활에 윤택함을 더하면서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Jiutepec Mexico 데오드란트 공장 입구에 있는 유니레버 로고

친환경 생활의 생활화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한 당사의 뛰어난 제품들은 전세계 사람들의 생활에 고유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소비자가 균형 잡힌 음식 또는 아이스크림, 질병을 예방하는 경제적인 비누, 고급 샴푸 또는 일상 가정용품을 구입할 때 저희 제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세계 10가구 중 7가구에서 최소 1개의 유니레버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당사의 최고 가정용품 브랜드로는 Lipton, Knorr, Dove, Axe, Hellmann’s, Omo가 있습니다. 현지 시장 소비자들의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신뢰 받는 현지 브랜드로는 Blue Band, Pureit, Suave가 있습니다.

당사는 어떤 브랜드를 어디서 구입하든 상관 없이 친환경 생활을 보급하면서 기업체로서 당사의 목표를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계획

저희는 당사의 사업이 성장하기를 바라지만 사람 또는 환경을 희생시키는 성장은 용인할 수 없으며 상업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은 당사의 사업에 유일하게 수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당사의 USLP(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는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입니다. 이 계획은 당사의 성장을 환경적 영향으로부터 분리하는 동시에 사회적 영향을 긍정적으로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당사의 USLP(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는 다음 3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 십억 명 이상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 
  • 유니레버 제품의 환경적 영향 감소. 
  • 당사의 농산물 원자재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만 조달하고 유니레버 가치 사슬에 있는 모든 이의 생활 수준을 향상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밝은 미래 조성

저희는 당사의 제품이 공장에서 뿐만 아니라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지속 가능해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즉, 공급업체, 소비자, 정부, NGO(비정부 기구) 및 기타 기업체 등과 함께 협력하여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주요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