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년 - 1919년: 10년간의 변화

영국의 비누 시장은 포화 상태가 되어 Lever Brothers는 그 대신 인수에 주력합니다.

1910년경 네덜란드 Blue Band 광고 이미지

한편 마가린의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Lever Brothers, Jurgens, Van den Bergh는 원자재 생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게 됩니다. 어려운 시장 상황은 무역 협회의 추가적인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고래유를 굳게 하는 신기술이 개발되자 기업체들은 고래유 동맹을 결성하여 이 중요한 신상품의 유통을 통제했습니다.

하지만 전운이 감돌게 되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은 엄청난 영향력을 일으켰는데, 첫 번째는 전시 필수품인 비누와 마가린의 급증하는 수요를 통해, 두 번째는 기름과 지방 산업을 효과적으로 정부의 통제 하에 두는 영국과 독일 정부의 개입을 통해서였습니다.

하이라이트

1910년

Lever Brothers는 포트 선라이트를 위한 팜유의 공급처를 확보하기 위해 서아프리카에 있는 WB MacIver Ltd를 최초로 인수했습니다.

1911년

Lever Brother 최초의 특별 연구소가 포트 선라이트에 설립됩니다.

1912년

Jurgens와 Van den Bergh 사이의 최초 수익 배분은 끝났지만 두 회사는 계속해서 협력했습니다.

1913년

유럽의 최고 업체들이 힘을 합쳐서 고래유 동맹을 결성했습니다.

1914년

전쟁 발발 연도에 Lever Brothers에서 관리하는 회사들은 매년 135,000톤의 비누를 생산했으며 네덜란드의 Jurgens와 Van den Bergh는 모두 수많은 작은 회사들을 인수했고 각각이 독일 내 7개의 마가린 공장을 관리했습니다.

1917년

Lever Brothers는 1789년에 설립된 회사인 Pears Soap를 인수했고 Jurgens는 북미 지역으로 확장하기 위한 준비로 Kellogg와 제휴했습니다. 이때쯤 Jurgens와 Van den Bergh는 모두 영국에 공장을 세웠는데, 각각 Purfleet, Essex에 있으며 현재도 마가린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Lever Brothers는 또한 Planters의 출시로 마가린 시장에 진출했고, 남아프리카에서 사업을 확장했으며 미국 시장에서도 수익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