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 - 1979년: 어려운 환경에서 다양화 시도

1973년 석유 위기 시 높은 인플레이션을 비롯한 1970년대의 어려운 경제 상황이 판매를 교착 상태에 빠뜨렸습니다.

1970년대 Flora 마가린 인쇄 광고

슈퍼마켓 등 대형 소매시장의 성장 역시 제조업체의 교섭력을 약화시켰습니다.

따라서 유니레버는 운송 및 포장 등의 분야에서 계속해서 소비자 상품 사업을 개발하고 있으며 National Starch를 인수하면서 북미 시장에서 주요 트러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자회사인 United Africa Company가 산유국인 나이지리아에서 많은 수익을 내고 있어서 유럽과 미국 지역의 사업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1970년대에 유니레버가 지속적으로 다양화되고 있는 반면 제3의 공급업체가 대형화되고 비핵심 업무 인수에 적합하게 되면서 공급망을 따른 확장이 중단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

1970년

유니레버는 Oss의 육류 사업체인 Zwanenberg를 인수했으며, 최종적으로는 유니레버의 육류 그룹인 UVG가 되었습니다.

1971년

Lipton International을 인수하면서 유니레버의 차 사업이 세계 최대 규모가 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시작하여 Impulse 데오드란트가 출시되었습니다. 1985년까지 30개국에서 판매될 것입니다.

혁신적인 잇몸 건강 브랜드로 오스트리아에서 Mentadent가 출시되었습니다.

1973년

Frigo 아이스 크림을 스페인에서 인수했습니다.

유니레버의 자회사인 United Africa Company가 UAC International이 되었습니다. 1920년대부터 확장을 시작해서 43개국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1977년

이제 유럽 경제 공동체의 9개 회원국에 걸쳐 유니레버는 200개의 사무소와 공장에서 17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3천만 파운드의 비율로 고정 자산에 투자하고 필수품에 10억 파운드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1978년

미국에서 입지를 넓히기 위한 의도로 유니레버는 선도적인 접착제, 녹말, 특수 유기농 화학성분 제조업체인 National Starch를 인수합니다. 이 당시에는 미국 내 유럽 회사에 의한 가장 큰 규모의 인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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