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1. Home
  2. ...
  3. 유니레버의 소개
  4. 유니레버의 전략

유니레버의 전략

저희는 친환경 생활의 보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유니레버의 전략적인 핵심

저희는 비전을 실현시키기 위해 모든 이해 관계자의 혜택에 기여할 수 있는 장기적인 카테고리 및 브랜드 전략에 투자했습니다.

비전

사업 성장

  • 판매
  • 마진
  • 자본 효율성

건강 및 웰빙 향상

  • 영양분
  • 건강 및 위생

생활 수준 향상

  • 직장 내 공정성
  • 여성을 위한 기회
  • 폭넓은 비즈니스

환경적 영향 축소

  • 온실 가스
  • 폐기물
  • 지속 가능한 조달

유니레버의 장기적인 전략 옵션

포트폴리오 옵션

  • 카테고리 옵션
  • 활성 포트폴리오 관리
  • 권위 있는 사업 구축

브랜드와 혁신

  • 혁신을 위한 주력
  • 효율성과 마진 창출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투자 향상

시장 개발

  • 시장 진출
  • 신흥 시장
  • 전자 상거래

민첩성과 비용

  • 제로 기반 예산편성
  • 제조 기반 및 제비용
  • 레버리지 규모

사람

  • 인재 유치
  • 인재 개발
  • 가치 선도 및 자율권 제공

성장

일관적

우리는 지속적으로 공급망, 브랜드, 마케팅, 인력, IT에 투자함으로써 기본 판매 성장, 핵심 영업 마진, 자유로운 현금 흐름에서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경쟁력

혁신에 투자함으로써 우리는 시장 지분을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업계로의 진출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

우리는 새로운 전략적인 기회에서 현금이 재배분될 때 성장을 위한 추가 동력을 제공하면서 비용을 절약하고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세계적인 제조작업에서 지속적인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응답성

응답성 있는 성장을 위해서는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력과 환경적 영향의 감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USLP(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의 본질이며 유니레버의 명성을 보호 및 강화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유니레버의 비즈니스 모델

유니레버는 수익성 있는 성장은 책임 있는 성장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친환경 생활 및 USLP(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에 의해 구동되는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방식과 유한한 자원을 가진 세상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는 브랜드에 대해 늘어나는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는 방법에 대한 유니레버의 접근 방식을 안내합니다. 유니레버의 비즈니스 모델은 혁신을 알리는 소비자의 통찰력과 함께 시작되어 일반적으로 유니레버의 공급망 내 제휴사들과 함께 다양한 유통 채널에 걸쳐 마케팅과 광고에 의해 지원되는 시장에 내놓을 제품을 생성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