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1. Home
  2. ...
  3. 유니레버의 소개
  4. 유니레버의 비전

유니레버의 비전

유니레버의 비전은 유니레버의 성장에서 환경적 영향을 분리하고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는 동시에 사업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목적 의식

유니레버의 비즈니스는 항상 공동체의 건강, 위생, 생계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유니레버의 창업주 및 그들의 사회적 임무와 연결시켜주는 맥락인 목적 의식에 의해 구동되어 왔습니다.

저희는 기업이 전 세계에서 직면하고 있는 과제를 처리하기 위해 긍정적인 기여를 해야 한다고 믿으며 이것이 사업이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식입니다. 2009년에 저희는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결의를 다짐하면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유니레버의 전략인 Compass를 출범했습니다.

지속 가능성 목표

2010년에 출범된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은 이러한 전략을 달성하기 위한 청사진을 세웠습니다. 저희는 10억 명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고 수백만 명의 생계를 개선하면서 환경적 영향을 절반으로 줄이고자 하는 야심 찬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브랜드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의 소비자들에 대한 이해와 함께 유니레버의 규모와 전문 기술을 결합하면서 유니레버의 장점을 기반으로 사업을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유니레버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은 수백 명의 사람들의 삶과 환경적 영향에 차이점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이러한 기여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성장 및 신뢰를 구축하고 위험과 비용을 줄임으로써 유니레버의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도 목격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