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고 후레쉬 리스토어 바디워시 출시!

수분가득 무화과와 싱그러운 오렌지 블라썸으로 지중해를 만나다! 2014년 봄, ‘도브 고 후레쉬 리스토어 바디워시’ 출시

Dove bodywash

2014년 봄, 유니레버코리아㈜ 도브에서 ‘도브 고 후레쉬 리스토어 너리싱 바디워시(go fresh restore body wash)’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기존 고 후레쉬 라인업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이번 ‘고 후레쉬 리스토어’는 무화과와 오렌지 꽃 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산뜻한 지중해의 생기를 충전해 주는 바디워시입니다.

무화과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하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어 올 초부터 화장품과 바디케어는 물론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원료입니다. 그에 더해, 비타민 등의 성분 함유로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피부탄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오렌지 꽃으로 하루 종일 지친 바디 피부에 촉촉함을 심어주도록 했습니다.

더불어, 도브만의 독자적인 바디워시 기술인 뉴트리엄 모이스처™(Nutrium Moisture™)가 피부와 유사한 영양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지질층을 보호해줍니다. 피부유사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스테아릭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샤워 할 때에 생길 수 있는 피부의 건조함 또한 개선시켜 줍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무화과는 올 초부터 화장품과 바디케어는 물론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원료 중 하나”라며, “지친 하루 끝에 지중해의 상쾌함이 생각난다면, 올 봄 리스토어 바디워시가 바디피부에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고 후레쉬 리스토어 너리싱 바디워시’ 외 작년에 새롭게 리뉴얼 된 고 후레쉬 라인으로는, ‘고 후레쉬 리밸런스 너리싱 바디워시’, ‘고 후레쉬 리뉴 너리싱 바디워시’, ‘고 후레쉬 스플래쉬 너리싱 바디워시’ 3종이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