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롯데마트와 함께 ‘옐로우 엔젤 나눔 캠페인’ 실시

5 월23일부터 8월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착한 소비, 착한 기부’ 캠페인 진행 립톤 아이스티 믹스 제품 1개당 판매 금액의 1%를 한국아동복지협회 소속 보육시설에 자동 기부

Unilever logo

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롯데마트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비자의 착한 소비를 통해 청소년의 학습 및 재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옐로우 엔젤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옐로우 엔젤 나눔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립톤과 롯데마트가 함께 실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립톤 아이스티 믹스 제품 1개당 판매 금액의 1%를 자동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이 기부금은 롯데마트와 1:1 결연을 맺은 한국아동복지협회 소속 보육 시설에 전달되어 청소년들의 학습 및 재능 지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옐로우 엔젤 나눔 캠페인’은 5월23일부터 8월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국내 아이스티믹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립톤의 아이스티 믹스 시리즈는깔끔한 홍차와 향긋한 과일 향이 잘 어우러진 달콤한 복숭아맛과 함께 새콤한 레몬맛, 상쾌한 사과맛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일, 탄산음료 등의 간단한 재료를 첨가하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차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하게 레서피로 활용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기호에 맞춰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스티의 대명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