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
  3. 브랜드 활동
  4. 내추럴 브랜드 ‘세인트 이브스’ 국내 공식 런칭

내추럴 브랜드 ‘세인트 이브스’ 국내 공식 런칭

세인트 이브스는 지친 여성들의 피부에 자연의 생명력을 불어넣어 활기와 에너지를 더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전 제품에 100%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국에서 스크럽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현재 캐나다, 영국, 아르헨티나 등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인트 이브스는 전 제품이 저자극성으로 사용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과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크럽,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총 11종이다. 스크럽은 ▲애프리콧 ▲핑크레몬&만다린오렌지 ▲오트밀 스크럽&마스크 3종이며, 바디워시는 ▲애프리콧 엑스폴리에이팅 ▲핑크레몬&만다린오렌지 엑스폴리에이팅 ▲ 씨솔트 엑스폴리에이팅 ▲오트밀&쉐어버터 4종이며, 바디로션은 ▲24아워 딥 리스토링 ▲내추럴리 수딩 오트밀&쉐어버터 ▲스킨리뉴잉 콜라겐 엘라스틴 ▲리플래니싱 미네랄 테라피 4종이다.

스크럽 전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Non-Comedogenic) 인증을 거쳤으며, ‘애프리콧 스크럽’과 ‘오트밀 스크럽&마스크’의 스크럽 성분은 100% 내추럴 월넛,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은 천연원료를 이용한 실리카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스크럽 제품군은 사용자의 단계별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나뉘어져 있다. 마일드한 케어가 필요할 때는 스크럽 뿐 아니라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오트밀 스크럽’을, 인텐시브 케어에는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을 선택하면 된다. 푸석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각질제거가 필요할 때는 ‘애프리콧 스크럽’을 사용하면 피부의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워시는 100% 내추럴 스크럽 성분을 포함하여 세정과 함께 젠틀한 바디 스크럽이 가능하고, 일부 바디워시는 100% 내추럴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바디로션은 100% 내추럴 보습성분인 식물성 글리세린, 쉐어버터, 소이빈 오일, 아몬드 오일 등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해준다.

‘애프리콧 스크럽’은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Allure) 에서 2009년부터 7년 연속 ‘얼루어 (Allure) 리더스 쵸이스’ 상을 수상하였으며, ‘핑크레몬&오렌지 바디워시’는 2014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상에 이어 2015년 ‘얼루어 (Allure) 리더스 쵸이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세인트 이브스가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 케어를 중요시하는 한국 여성들의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AC닐슨 미국시장 판매액 기준 (스크럽 브랜드, 2014년2월~2015년2월)

st-ives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