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 한국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코리아㈜는 최근 국내 헤어 시장에서 전문성 있고 세분화된 헤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 전 세계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TRESemmé)를 국내최초로 선보입니다.

tre jeme

1947년 미국에서 탄생한 트레제메는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20여 개국에서 시장 점유율 1~3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 및 소비자 신뢰성을 검증 받은 고품격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입니다. 2012-2013 메르세데스 벤츠(Merecedes-Benz)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후원 및 각종 런웨이 헤어 디자인을 담당하는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습니다.

국내에 먼저 선보여지는 제품은 샴푸, 린스 4종과 스프레이 2종입니다. 샴푸, 린스는 건성, 민감성, 지성, 극손상 등 모발 타입에 따른 4종(모이스처 리치, 내추럴 레디언트 케어, 딥 클렌징, 더말 리커버리)으로 구성됐으며, 집에서도 헤어 살롱에서 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각 제품에는 비타민E, 내추럴 오렌지 껍질 추출물, 왕귤 추출물, 아몬드 오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줍니다.

스프레이 2종(얼티메트 홀드 래커와 프리즈 폴드 헤어 스프레이)은 고정력이 뛰어나고 세련된 광택을 연출해 줍니다. 가격은 샴푸·린스 각 1만 4천 900원, 스프레이 1만 900원으로, 판매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트레제메 런칭을 기념해 이마트 본점 ‘성수점’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겟잇뷰티’의 인기 헤어 디자이너 ‘도경’ 보이드바이박철 부원장과 함께하는 런칭쇼와, W퓨리피 미녀 헤어 디자이너 ‘원이’ 팀장이 일일 멘토로 참여해 소비자들의 헤어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꿔주는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TRESemme Style Class)’가 준비되었습니다. 유니레버코리아 정경희 마케팅 이사는 “국내에서 살롱 케어 및 두피 케어 등 체계적인 헤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내 헤어 살롱 케어 카테고리도 점차 확대되는 분위기”라며 “트레제메는 글로벌 헤어 시장에서 인정 받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경쟁력을 발휘, 빠른 시일 내에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는 트레제메 런칭과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 ‘트레제메 스타일’(www.facebook.com/TRESemmeStyle) 페이지를 함께 오픈했습니다. 페이스북 활동을 통해 트레제메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헤어 스타일 팁, 시즌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국내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