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Axe logo

액스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남성 그루밍 브랜드인 액스는 매력적인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절대 지루하지 않은 쿨하고 모험심 가득 찬 남성, 액스는 남성들에게 매력을 더해주기 위해 끊임 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유니레버 연구개발팀은 액스 남성들이 최상의 기분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향 전문가들과 함께 액스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이 연구소에서만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액스 향의 진정한 타켓인 여성들에게 테스트됩니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에서 링스(Lynx)로도 알려진 액스는 매혹적인 향과 최신 기술을 조합하여 항상 새로운 향의 데오드란트를 탄생시켜 왔습니다. 동일한 향의 샤워젤과 샴푸도 개발되어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 층

프랑스에서 처음 출시된 1983년부터 액스는 여성 앞에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남성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아시아까지, 90개 이상의 국가 남성들은 매일 액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액스의 기발한 광고들은 액스 브랜드가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스 광고들은 칸 광고제 (Cannes Lions Advertising Awards)에서 10회 이상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액스 이펙트” (액스효과, “The Axe Effect”) 는 소셜미디어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액스는 우주여행 티켓을 상금으로 한 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늘날 전 세계에 2,500만 이상의 페이스북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