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1. Home
  2. ...
  3. Brands
  4. 도브
Dove logo

도브

도브는 진정한 케어를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여성들이 지니고 있는 잠재된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도브는 진정한 케어를 제공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여성들이 지니고 있는 잠재된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입니다.

도브는 아름다움이란 자신이 지닌 최상의 모습을 끌어 내는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적절한 케어를 통해 이러한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도브는 언제나 피부 및 헤어의 상태를 실질적으로 개선해 드릴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을 가꾸며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성이 스스로 아름답다고 느낄 때, 행복해 질 수 있고, 이러한 느낌을 전 세계 모든 여성이 매일 가질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도브의 철학입니다.

도브라는 브랜드가 최초로 탄생한 그 순간부터, 브랜드가 보이는 모든 활동의 중심에는 항상 평범한 여성들이 있어 왔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다양성을 포용하는 것으로 그 어떠한 여성도 도브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세계에서 소외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평범한 여성들이야 말로, 우리 브랜드의 진정한 영감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차원 다른 도브의 효과

도브 브랜드는 1957년 미국에서 처음 발매되었으며, 발매 당시 새롭고 혁신적인 미용비누로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마일드 클렌저와 1/4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의 배합으로 도브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Beauty Bar는 일반 비누와는 차별화 된 보습력과 부드러움으로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줬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미국, 캐나다,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판매되는 도브는 전 세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도브 브랜드의 전통은 바로 보습에 있습니다. 말뿐인 약속이 아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효과를 통해 도브는 단순한 미용 비누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도브는 비누, 바디 워시, 바디 로션, 페이셜 클렌저, 데오도란트, 샴푸, 컨디셔너,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 다양한 범주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러한 제품 하나하나를 ‘진정한 케어’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도브와 소셜 미션

오늘날 이 세상에는 단순히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자존감을 잃고 상처받는 여자 청소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도브의 소셜 미션은 이러한 여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움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 함과 동시에 자존감을 높여 주어 이들이 지닌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도브의 자신감 펀드 (Dove Self-Esteem Fund)는 여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신체에 대한 자신감을 지닐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지원 및 자료의 제공을 통해 여자 청소년들로 하여금 자존감을 높이고 이를 위해 가족은 물론 공동체와도 적극 협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5년 이후 850만에 달하는 청소년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얻을 수 있었으며, 2011년 한해 동안에만 전 세계 26개 국에서 1백만 명이 도브 자신감 펀드에 참여 하였습니다. 또한, 오는 2015년까지 1천 5백만 명의 여자 청소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areline contact details

Korea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