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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톤

립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립톤은 12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차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립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립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립톤은 12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차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립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립톤은 백년 이상 차에 대한 많은 연구를 진행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현재는 잎차부터 티백, 아이스티, 제로 칼로리 차, 항산화 물질이 포함된 녹차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차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립톤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지만 결코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립톤 차 연구소의 전문 연구진은 기존의 티백 방식에서 벗어나 립톤만의 피라미드 티백을 선보였고, 이는 찻 잎이 넓어진 티백 안에서 더 깊고 풍부하게 우러나올 수 있게끔 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또한 립톤은 찬물에 바로 우려낼 수 있는 ‘Cold Brew’ 티백을 선보였는데 이런 일련의 행보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료인 차를 우리가 어떻게 재해석해 나아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아주 좋은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대 우림 동맹 인증을 통한 차 재배 농가와의 상생

립톤은 환경에 대한 관심도 각별합니다. 립톤은 2015년까지 립톤 티백에 사용되는 모든 차의 원료를 열대 우림 동맹 인증을 획득한 농가에서 공급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립톤이 사용하는 모든 차 원료가 환경 보존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우리의 고객이 마시는 차를 재배해주는 농가의 노동자들에게 정당한 임금을 지불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0년 상반기에는 1차적으로 서유럽 지역에서 판매되는 모든 옐로우 라벨티의 원료를 열대 우림 동맹 인증을 받은 차 농가에서 공급받은 원료로 교체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립톤은 2018년까지 세계 5대 차 생산국에 속하는 터키 시장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 제품의 원료를 열대 우림 동맹 인증 농가로부터만 공급받는다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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