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Magnum logo

매그넘


크랙킹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

나를 위한 달콤한 즐거움

  • 영국 판매 1위, 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는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 삶에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으로 녹아든 매그넘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영국 판매 1위를 기록한 유니레버 소속 아이스크림 군의 메가 브랜드이다. 유니레버는 국내에서는 생활용품 브랜드를 수입하는 회사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사실 해외에서는 생활용품과 식음료 사업 비중이 절반에 가까운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매그넘은 세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1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금액 기준 15%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유니레버 아이스크림 브랜드들 중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십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글로벌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나 국내에는 클래식, 아몬드, 화이트 등 가장 대표적인 3가지 맛이 먼저 출시되었다. 클래식(Classic)은 1989년 매그넘 브랜드의 탄생을 있게 한 오리지널 제품으로, 두꺼운 밀크 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삭하게 부서지는 고급 크랙킹 초콜릿은 시각과 청각, 미각을 만족시킨다. 아몬드(Almond)는 초콜릿 코팅 위에 큼직한 아몬드가 아낌없이 더해져 크런치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의 절묘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진한 화이트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어 여성들이 선호하는 화이트(White)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화이트 초콜릿이 둘러싸고 있어 클래식과 아몬드와는 또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타들이 사랑한 스타일리시한 아이스크림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세계적으로 많은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도 손꼽히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여러 배우들이 매그넘을 거쳐 갔으며, 패션, 영화,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인물들과 끊임없이 협업하면서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14년에는 매그넘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하이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는데,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디자인된 제품 비쥬얼과 패키지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일련의 과정들을 거치며 매그넘은 평범한 일반 디저트가 아닌 명실상부한 스타일이 있는 디저트로 자리매김했다.

진정한 명품 아이스크림을 위한 노력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그 스타일뿐만 아니라 브랜드 철학도 주목할 만하다. 매그넘 아이스크림 제품 패키지를 살펴보면 초록색 개구리 모양의 로고가 붙어 있다. 이는 환경 보호 및 노동자의 사회적 권리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부착할 수 있는 열대우림동맹(RA, Rainforest Alliance) 인증 마크이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생태계 보호, 노동자의 작업 환경, 유해물질 관리 등에 대한 엄격한 검열을 통과해야 한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열대우림동맹 인증을 받은 카카오를 사용함으로써 영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처음으로 해당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직접 카카오를 재배하는 농업인들 뿐만 아니라 그 가족과 지역사회에까지 공헌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매그넘은 UHP 기술(Ultra High-pressure homogenization technology)를 사용하여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을 끌어올렸다. 이는 초고압균질기술을 의미하는데, UHP 공법을 통해 매그넘은 아이스크림의 구조를 더욱 탄탄하게 하고 타 제품 대비 적은 유지방으로도 부드러운 맛을 낼 수 있게 되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 글로벌 연혁

1989 오리지널 매그넘(클래식) 출시

1992 아몬드 출시

1993 화이트, 초콜릿 출시

1999 더블 캐러멜 출시

2002 모멘트, 미니 출시

2007 민트 출시

2011 온라인 게임 ‘PLEASURE HUNT’ 출시

2014 매그넘 2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5 유니레버 코리아를 통해 국내 공식 런칭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