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검색

  1. Home
  2. ...
  3. Brands
  4. 토니앤가이
Toni & Guy logo

토니앤가이

토니앤가이는 1963년 마스콜로(toni&guy Mascolo) 형제가 영국 런던에 오픈한 첫 헤어 살롱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42개국 400여 개에 이르는 헤어 살롱과 20여 개 아카데미를 보유한 전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입니다.

매해 혁신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 선도하는 토니앤가이는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인 런던 패션 위크의 공식 스폰서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영국 최고 권위의 브랜드 어워드 ‘슈퍼브랜드(super brand)’, 각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쿨브랜드(cool brand)’를 연속 수상하며 NO.1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컬렉션과 함께 해온 토니앤가이

토니앤가이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매튜 윌리암스, 소피아 웹스터, 헬렌 로렌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컬렉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헤어 디자이너 마크 햄튼(Mark Hampton)을 통해 다양한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테마에 맞춰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며 ‘헤어부터 완성되는 완벽한 LOOK’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케어부터 엣지있는 스타일까지’ 셀프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토니앤가이

토니앤가이는 살롱에서 관리한 듯한 건강하고 빛나는 헤어 연출을 위해 Cleanse & Nourish, Prep, Style 라인에 따라 총 15개 제품을 국내 런칭했습니다. 1단계인 Cleanse & Nourish 라인은 일반, 건조, 손상 모발로 세분화된 샴푸&컨디셔너와 손상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컨스트럭션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단계 Prep 라인은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막아주는 히트 프로텍션 미스트, 3단계 Style 라인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스프레이 왁스, 세럼, 웨이브 메모라이저 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토니앤가이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만으로 누구나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