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보통'이 아닌 '포지티브 뷰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9일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74%의 사람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더 넓은 정의가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업계에 반영되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Unilever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가고자 합니다. 이런 식으로요...
더욱 공정하고 포용적인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Unilever의 계획 2021년 1월 21일 오늘날 우리는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생활 수준을 높이고, 포용성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며, 사람들이 미래의 업무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약속과 행동을 개시합니다.
저희가 우리 지구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 2020년 6월 15일 오늘 저희는 기후 변화와 맞서고, 자연을 보호하고 재생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새로운 야심 찬 약속과 행동을 시작합니다.
Unilever, 지속가능한 삶 계획 10주년 2020년 5월 6일 CEO Alan Jope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거듭 다짐하고 사회적 불평등과 기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행동을 촉구
90년의 선한 행보 – 목적이 있는 기업이 지속되는 이유 2020년 1월 12일 1930년 1월, 우리의 설립 회사가 합병하여 유니레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시작부터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목적으로 삼고 이에 해당하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90년동안 '선한 행보를 잘 지켜내고있음' 을 축하하며, 여전히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합니다.
2018년 유니레버가 불러온 12가지 변화 2018년 12월 18일 플라스틱 문제 해결부터 사회적 경영까지, 백신 보급부터 아름다움 추구까지 - 우리는 전 세계에서 선의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2018년 동안 불러온 12가지 긍정적인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지속가능한 삶의 계획 달성을 위한 우리의 노력 2018년 5월 10일 세계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기업들은 신뢰 구축을 위해 앞장서야 합니다. 이를 위한 핵심은 파트너십을 이전보다 더욱 공고히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당사자들로부터 새로운 차원의 투명성을 확립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기상천외한 플라스틱 – 젊은 기업가 상 성공 스토리 2017년 5월 29일 2017년 유니레버 젊은 기업가 상은 6월 30일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016 년 결선 진출자인 Oscar Andres Mendez Gerardino는 수상이 그의 플라스틱 재활용 기업인 Conceptos Plasticos에 놀라운 영향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2017년 5월 18일 최근 유니레버가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지속가능성과 관련된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동시에, 스스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성장을 달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6년의 진행 사항에 대한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