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성공을 위해: Unilever International가 한국 매출을 세 배로 신장시킨 방법2023년 10월 30일Unilever International이 한국에서 엄청난 성과를 거둔 비결은 무엇일까요? Unilever International의 한국 책임자인 지용권 대표에 따르면 그 비결은 한국이라는 독특한 시장을 이끄는 동력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지용권 대표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넷제로를 향한 여섯 가지 방법2023년 10월 16일육상 운송에서 효율성을 제고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유용한 전기자동차, 바이오연료, 경로 최적화 그리고 스마트 창고관리 혁신에 대해 알아보세요.
Unilever의 첫 재생 농업 프로젝트 결과의 영향력2023년 9월 15일2022년 재생 농업 프로젝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분야 전반에서 진척을 이루어냈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Unilever에서는 2023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프로젝트를 추가하고 규모를 키울 예정이므로, 첫 프로그램들의 환경적 영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FIFA와 Unilever: 브랜드와 여자 축구 모두에 힘을2023년 9월 13일2023 FIFA 여자월드컵의 막은 내렸을지 몰라도, FIFA를 후원하는 Unilever Personal Care 브랜드의 스폰서십은 이제 막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기대할 내용이 많습니다. 여성들을 축구로 초대하면서 우리 브랜드와도 어울릴 수 있도록 모두가 윈윈하는 네 가지 방법을 알아봅시다.
배송 중 탄소 방출의 흐름을 전환하는 방법2023년 9월 12일글로벌 배송 업계는 전 세계 CO2 배출량의 2%를 차지합니다. 국제 물류 및 비탄소화 디렉터인 순다라얀 비라반(Sundarrajan Bhyravan) 씨는 배송에서의 탄소 배출 감축이 회사와 지구 모두에 얼마나 좋은지 설명합니다.
브랜드 이면의 모습: Knorr - 현지의 풍미가 가미된 글로벌한 맛2023년 8월 25일육수 큐브에서 식물성 다짐육까지, Knorr의 요리가 탄생할 때는 언제나 조미료가 마법의 재료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럼, 185년의 성공 스토리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보통'이 아닌 '포지티브 뷰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2021년 3월 9일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74%의 사람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더 넓은 정의가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업계에 반영되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Unilever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가고자 합니다. 이런 식으로요...
더욱 공정하고 포용적인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Unilever의 계획2021년 1월 21일오늘날 우리는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생활 수준을 높이고, 포용성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며, 사람들이 미래의 업무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약속과 행동을 개시합니다.
저희가 우리 지구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2020년 6월 15일오늘 저희는 기후 변화와 맞서고, 자연을 보호하고 재생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새로운 야심 찬 약속과 행동을 시작합니다.
Unilever, 지속가능한 삶 계획 10주년2020년 5월 6일CEO Alan Jope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거듭 다짐하고 사회적 불평등과 기후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행동을 촉구
90년의 선한 행보 – 목적이 있는 기업이 지속되는 이유2020년 1월 12일1930년 1월, 우리의 설립 회사가 합병하여 유니레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시작부터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목적으로 삼고 이에 해당하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90년동안 '선한 행보를 잘 지켜내고있음' 을 축하하며, 여전히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