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브랜드 ‘세인트 이브스’ 국내 공식 런칭

세인트 이브스는 지친 여성들의 피부에 자연의 생명력을 불어넣어 활기와 에너지를 더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전 제품에 100%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국에서 스크럽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현재 캐나다, 영국, 아르헨티나 등에서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인트 이브스는 전 제품이 저자극성으로 사용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과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스크럽,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총 11종이다. 스크럽은 ▲애프리콧 ▲핑크레몬&만다린오렌지 ▲오트밀 스크럽&마스크 3종이며, 바디워시는 ▲애프리콧 엑스폴리에이팅 ▲핑크레몬&만다린오렌지 엑스폴리에이팅 ▲ 씨솔트 엑스폴리에이팅 ▲오트밀&쉐어버터 4종이며, 바디로션은 ▲24아워 딥 리스토링 ▲내추럴리 수딩 오트밀&쉐어버터 ▲스킨리뉴잉 콜라겐 엘라스틴 ▲리플래니싱 미네랄 테라피 4종이다.

스크럽 전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Non-Comedogenic) 인증을 거쳤으며, ‘애프리콧 스크럽’과 ‘오트밀 스크럽&마스크’의 스크럽 성분은 100% 내추럴 월넛,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은 천연원료를 이용한 실리카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스크럽 제품군은 사용자의 단계별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나뉘어져 있다. 마일드한 케어가 필요할 때는 스크럽 뿐 아니라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오트밀 스크럽’을, 인텐시브 케어에는 ‘핑크레몬&오렌지 스크럽’을 선택하면 된다. 푸석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각질제거가 필요할 때는 ‘애프리콧 스크럽’을 사용하면 피부의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워시는 100% 내추럴 스크럽 성분을 포함하여 세정과 함께 젠틀한 바디 스크럽이 가능하고, 일부 바디워시는 100% 내추럴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바디로션은 100% 내추럴 보습성분인 식물성 글리세린, 쉐어버터, 소이빈 오일, 아몬드 오일 등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해준다.

‘애프리콧 스크럽’은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Allure) 에서 2009년부터 7년 연속 ‘얼루어 (Allure) 리더스 쵸이스’ 상을 수상하였으며, ‘핑크레몬&오렌지 바디워시’는 2014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상에 이어 2015년 ‘얼루어 (Allure) 리더스 쵸이스’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세인트 이브스가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 케어를 중요시하는 한국 여성들의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AC닐슨 미국시장 판매액 기준 (스크럽 브랜드, 2014년2월~2015년2월)

st-ives
맨 위로

함께해주세요

유니레버는 항상 지속 가능한 미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연결하려 합니다.

문의하기

유니레버, 전문가 팀과 연락하거나 전세계 연락처를 찾아보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