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X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2017

2017년 1월 22일 일요일, 유니레버코리아는 올해로 14번째 연속하여 아름다운가게에서 개최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쌀, 비누, 치약, 이불 등 생필품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홀몸어르신 댁에 방문해 전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대표적 나눔 행사입니다.

지속적인 USLP 실현을 향해!

2017 Beautiful Store Delivery Angel 1 2017 Beautiful Store Delivery Angel 2 2017 Beautiful Store Delivery Angel 3 2017 Beautiful Store Delivery Angel 4

매년 참여하는 아름다운가게와의 활동은 2010년에 발표한 Unilever Sustainable Living Plan (USLP: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계획)의 비전을 꾸준히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과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확대하며, 브랜드 활성화, 비용 절감 및 혁신 가속화를 위한 수익적 성장을 촉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나눔보따리 배달천사

올해는 패킹에 참여했던 작년과는 달리, 전국 5,800여 가구의 조손 가정과 홀몸 어르신 가정에 16가지 생필품이 담긴 나눔보따리 및 이불을 포함한 총 100,000여개의 물품을 직접 대상자에 전달하는 배달천사가 되었습니다. 지난 1월 22일 강추위로 얼어붙었던 일요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 모여 여러 기업 봉사자 및 일반 봉사자들과 함께 훈훈한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2017년의 시작. 여전히, 더욱 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는 매년 아름다운가게의 첫 번째 나눔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입니다. 이는 2017년 정유년, 유니레버코리아의 나눔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올 한해도 어김없이 유니레버코리아는 Unilever Sustainable Living Plan (USLP: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계획)에 따라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와 동반 성장하며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에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라는 강점을 살려 지속가능한 생활 활동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cf. 사진제공: 아름다운가게

이들 제목에 대해 자세히 탐색하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