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지금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사회적 및 환경적 변화에 대해 지금보다 명백한 견해를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행동의 중요성이 이보다 컸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역할이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가능한 일상을 만들겠다는 분명한 목적을 가진 브랜드와 직원들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개척자로서의 10년
2010년에 저희는 지속가능성과 성공적인 경영 성과가 연계되어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삶 계획(USLP)에 착수했습니다.
10년간 USLP 를 수행한 결과, 세계는 변화 되었습니다. 저희를 행동하게 압박했었던 문제들은 이제 주류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그러하여 거래 당사자들은 더 이상 지속가능성 책무를 좋은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 그것을 당연하게 최소한으로 기대합니다.
저희는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항상 모든 것을 잘 해오지 못했지만, 지속가능성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야망에 충실했습니다. 목적이 있는 브랜드는 성장하고, 목적이 있는 회사는 오래 가며, 목적이 있는 직원들은 번창하는 핵심 신념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저희는 그 어느 때보다 저희가 걷고 있는 길이 저희와 세계를 위한 올바른 과정으로 믿고 있습니다. USLP의 경험을 통해, 저희는 저희 공급업체, 고객 및 소비자들이 더 나은 미래를 구축에 기여하는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사회, 그리고 지구와 – 새로운 계약
지금 우리는 과거 어느 때보다 더 저희 비즈니스와 업무방식을 최대한 넓혀보자 합니다. 저희 Unilever Compass 기업 전략은 저희의 의지를 현실로 만들고 있습니다.
Unilever Compass는 저희가 하는 모든 것의 중심에 거래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둡니다.
이 행위는 타협 불가한 인권 존중의 중요성을 강화합니다. 그리고 우리 시대에서 가장 위험한 문제를 해결하려는 행위의 야심적인 프로그램에 착수하여, 저희 브랜드의 영향력을 철저하게 활용하고 철저히 계획된 목표를 통과하여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