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행동

저희는 더 나은 미래가 있다고 믿습니다. 지구의 건강은 전세계의 경제의 안정성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저희는 저탄소의 성분을 연구, 채식 식품 같은 제품을 식물성 대체제로 개발,화석 연료가 없는 세척제의 개발으로 영업활동 내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 중입니다.

저희는 2039년까지 제품에서부터 최대 매장까지 순(純)배출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후 변화에 대한 국제 파리 협약에 명시된 2050년 기한보다 11년 더 앞당긴 것입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자연의 보호와 재생

저희는 2023년까지 삼림 파괴 제거를 포함하여 공급망을 탈바꿈하고자 하는 원대한 야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독으로 할 수 없으므로, 전세계 있는 저희 파트너, 공급업체 및 소규모 자작농과 협력에 의존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제도적 변화를 이끌어야 합니다. 저희 브랜드는 기후 및 환경 목표를 해결하는 데 10억 유로의 기금을 사용해 왔고 투명성을 높이고, 기술을 활용하며 새로운 재생 농업 원리를 도입하여 농부 소득을 신장시키고,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생활을 보장하며 기후 및 생태학적 비상 사태를 해결합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쓰레기 없는 세상

순환 경제형 접근 방식으로의 전환은 쓰레기 없는 세상을 위한 저희의 핵심 전략입니다.

저희는 쓰레기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의욕적이고 밀접한 관계가 있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여기에는 저희 공장과 기업체에서 나오는 플라스틱 및 포장재, 음식물 쓰레기 및 기타 쓰레기가 포함됩니다.

순환계에서 재활용 물질을 줄이고, 재사용하거나 반복적으로 재활용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는 동안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전략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긍정적 영양

세계의 식품 체계가 깨졌습니다. 저희는 이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선도적인 소비재 회사의 하나로써 대규모 식음료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저희는 모두에게 공평한 글로벌 식품 체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가 더 크게 성장하면 할수록, 더 빠르게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건강 및 웰빙

양호한 건강에의 접근은 권리가 되어야지, 특권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총괄적으로, 사회는 이러한 문제를 바로잡을 지식이 있어야 하고, 누구도 이러한 식으로 뒤쳐져서는 안됩니다.

저희는 사람들의 건강, 웰빙 및 포괄성을 개선시키기 위해 저희 브랜드와 프로그램의 척도를 사용하기로 정했습니다.

단지 보다 우수하고, 더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서가 아니라 종종 사람들을 억제하는 장벽을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공평, 다양성 및 포괄성

누구도 뒤쳐지지 않는 세계를 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아직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사회정의와 공정성은 세계 어디에서도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터, 공급망 및 유통망과 전체적으로 사회에서 장벽을 허물고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 저희 비즈니스와 영향력을 사용하면서, 다양성과 포괄성의 신호등이 되는 야망을 세웠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생활수준 높이기

저희는 비즈니스가 사회적 불평등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고 가치 체인 도처에서 생활 수준을 끌어올리고자 다짐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 직원들이 최저 생활 임금을 지급받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근로자 및 소규모 기업인에게 비즈니스를 예견하도록 하고 적절한 생활수준을 즐기고 성장할 수 있는 적합한 지원이 있도록 보장합니다.

저희는 글로벌 증권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명백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미래의 일

미래의 일은 단지 데이터, 로봇 및 알고리즘에 대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이 번창하는 세계를 상상함으로써 일의 미래를 분명하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의미 있는 일을 모든 사람의 권리로 보고 저희 직원들과 준비를 갖추기 위한 큰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찾거나 또는 다른 방식의 업무 또는 재훈련이든지 업무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저희는 모든 사람이 적응하고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번창하도록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함으로써, 저희는 모든 사람이 변화에 적응하도록 돕고 계속해서 목적을 갖고 일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책임 있는 비즈니스

저희의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기본 원칙은 저희가 하는 모든 것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강경한 가치와 명백한 정책 및 표준이 있어서 저희 직원들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옳은 일을 하도록 보장합니다.

저희는 Unilever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저희의 높은 윤리 규범 대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직원들이 그들의 업무에서 저희의 가치관 – 온전함, 존경, 책임감 및 개척 정신-에 부응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염려를 확인하는 데 조금도 방심하지 않고 그러한 상황에서 거리낌 없이 말을 하는 데 대해 자신만만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인권과 뇌물수수 금지 및 부패 등 Unilever의 가치 체인, 공급업체, 유통회사 및 모든 제3자와의 협력에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갖도록 하는 게 목표입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인권 존중

인권은 보편적이고 변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러한 변화 중 일부는 인권을 위기에 노출시켰습니다.

저희 운영에서, 그리고 모든 비즈니스 관계를 통해서 저희가 하는 모든 것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인권을 존중하고 고취하기 위해 단호한 약속으로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권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해야 합니다. 이는 위험에 처해 있는 인권의 불평등을 바로잡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사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맨 위로

함께해주세요

유니레버는 항상 지속 가능한 미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연결하려 합니다.

문의하기

유니레버, 전문가 팀과 연락하거나 전세계 연락처를 찾아보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