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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지속 가능성 여정: 우리는 얼마나 멀리 왔는가?

우리의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비즈니스 성장과 전체적인 경과를 보여주며, 보다 밝은 미래를 위해 보다 큰 집단적 행동을 촉구합니다.

검은콩 재배 농부

최신 경과 보고서는 우리가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USLP)의 대부분의 야심 찬 목표들을 이행하고 있으며, 기업계 및 전 세계가 직면한 최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보다 많은 집단적 행동을 촉구합니다.

성장과 연결된 강력한 지속 가능성 성과

2015년의 유니레버 친환경 생활 계획 경과 보고서(EN)인 'Mobilising Collective Action'은 2010년에 우리가 USLP를 비즈니스 모델에 통합하면서 수립한 야심 찬 목표들에 대하여 보고합니다.

이것은 USLP가 성장을 촉진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위험을 완화하고, 비용을 낮춤으로써 우리 비즈니스는 물론 사회와 환경을 위한 가치를 창출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친환경 생활 브랜드인 Knorr, Dove, Dirt is Good, Lipton, Hellmann's 등은 모두 지속 가능성 목적과 직접 연관된 제품들을 만들고 USLP 목표에 기여함으로써 유니레버의 2015년 성장의 거의 절반을 담당했으며, 비즈니스의 나머지 부분들보다 더 빨리 성장했습니다.

운영 부문은 순조로우나 커다란 과제들이 남아 있음

이 보고서는 우리의 직접 통제권 안에 속하는 지속 가능성 목표에서는 강력한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4억 8천만 명 이상이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동을 취하도록 도왔으며, 고용, 교육, 인권 신장을 통해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높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운영에 따른 환경적 영향을 줄였습니다. 2008년에 비해 2015년에 유니레버 공장들은 총 폐기물을 97% 적게 처리장으로 보냈으며, 에너지에서 CO2를 39% 적게 배출했고, 생산량 1톤당 용수를 37% 적게 취수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공장을 떠난 제품을 소비자들이 사용함에 따른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것은 어렵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의 우리 제품 폐기와 관련된 폐기물은 2010년 이후 29%가 줄었지만 우리 제품을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물의 양은 약 1%만 감소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사용과 관련된 온실가스 영향은 약 6%가 상승했습니다.

혁신적 접근법 - 집단적 행동의 필요성

우리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전략들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 및 불평등의 확대를 포함한 보다 광범한 문제들과 함께 소비자 행동을 바꾸려면 전 세계적인 수준에서의 긴급한 집단적 행동이 요구됩니다. 우리는 유엔의 지속 가능 발전 목표(SDG) 및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정을 통해 2015년에 이룬 진전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글로벌 사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기회들이 존재합니다..."

2015년을 '인류와 지구를 위한 주목할 만한 해'로 묘사하는 유니레버의 CEO Paul Polman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이 단지 의미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필수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제 6년째로 접어드는 USLP는 지속 가능성과 수익적 성장이 서로 상쇄 관계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비용을 절감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최고의 인재들을 채용하고 보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실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기회들이 존재합니다. 지속되는 빈곤과 통제가 어려운 기후 변화를 위한 비즈니스 사례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보다 밝은 미래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수행해야 할 일정한 역할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의 생각을 #collective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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