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이후 제조 공정에서 물 사용을 거의 절반으로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하지만 물발자국의 99%는 우리의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로부터 발생하기 때문에 아직 그 정도의 양까지는 줄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지속적으로 노력 중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와 같이 소중한 자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물을 덜 사용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기회

2010년 여성 관리자 비율이 38%에서 현재 51%까지 증가하면서 전 세계에 진출한 사업장에서 남녀 성비가 균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234만명의 여성들에게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새로운 스킬을 개발하고 자신의 커리어 스펙트럼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 농장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안전을 개선하였습니다.

온실가스 방출

현재 전 세계 제조 공정에서 100% 재생 가능한 그리드 전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8년 이후 제조 과정에서 사용하는 에너지로 인한 CO2 방출을 65%까지 감축하였으나, 수명주기 방출의 2/3는 소비자가 가정에서 소비하는 에너지에서 발생합니다.

소비자의 행동 패턴을 바꾸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였으나, 제품 및 파트너십을 통해 온실가스 방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무지의 공정성

당사의 비즈니스와 공급망에서 인권 향상에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공정한 보상을 위한 체제를 통해 대부분의 근무지에서 직원들에게 이미 생활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포용적 비즈니스

우리는 2010년부터 180만명의 자영업자들이 소득을 늘릴 수 있는 실천 방안들을 구현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신용과 보험을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회복력을 키우고 디지털 세상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접근방식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폐기물 및 포장재

소비자 사용 당 쓰레기 배출량은 2010년 이후 약 32%까지 감소했습니다. 당사가 운영하는 모든 공장에서 매립을 위한 폐기물 제로를 달성하고, 생산 톤당 처리를 위해 보내는 폐기물을 96% 줄이는 등 통제 가능한 영역에서 커다란 진전을 보였습니다.

2025년까지 플라스틱 포장재를 재사용하거나 재활용 또는 퇴비로 사용하고 이 시기까지 재사용된 플라스틱 포장재를 최소 25% 이상 사용하기 위한 노력이 큰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2019년 우리는 최초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생산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플라스틱을 수거하기로 서약했습니다.

지속가능한 소싱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농산물 원료의 양을 14%에서 62%로 늘렸으며 12개의 주요 작물 중 88%가 지속적으로 조달됩니다.

좋은 진전을 보였으며 이에 대한 노력은 계속 진행 중입니다.

보건 및 위생

우리는 2010년부터 13억명이 넘는 사람들이 보건과 위생을 개선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원래의 목표인 10억명을 초과한 수치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삶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영양

10년 전 우리는 최상의 영양기준을 충족하는 포트폴리오 비율을 두 배인 60%로 늘리기로 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2019년까지 56%를 달성했으며 2020년까지 목표 달성을 위해 진행 중입니다.

설탕, 소금, 포화지방 및 칼로리를 줄이면서 맛이 좋은 식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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